통합계정(SNU_ID)
통합계정(SNU_ID)이란?
서울대학교 정보화서비스(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eTL,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및 학교 웹페이지 등) 로그인 시 사용되는 ID를 말합니다. SNU_ID는 1인 1계정 원칙입니다.
신청 바로가기
서비스 대상
- 재학생(휴학생 포함), 교수, 직원, 동문, 예비학생 및 일반인
이용방법
- SNU_ID는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s://my.snu.ac.kr)에서 신청합니다.
1. 재학생 및 졸업생, 일반인 : 즉시 신청 가능, 본인 인증 후 SNU_ID를 발급합니다.
** 신입생은 등록금(예치금) 납부 후 신청 가능
2. 교수 및 직원은 행정정보시스템에 인사정보가 등록된 후 신청 가능합니다.
** 인사 담당 : 교원 - 교무과(880-5024), 직원 - 인사교육과(880-5097)
3. 학내 기관업무를 위한 기관ID 신청은 정보화본부와 사전협의 후 아래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기관계정신청 : "마이스누(포털) -> 스누인지원 -> IT서비스 -> 행정서비스 신청 -> 기관계정신청"
- 통합계정(SNU_ID)는 생성 후 변경 및 삭제가 불가하므로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
관련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