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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C 방문 및 상담

ITSC(IT Service Center) 방문 및 상담

정보화서비스 및 PC 전화상담에서 방문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전산용품 일체의 구매에서 설치, 행정처리까지 편리하고 신속·저렴하게 지원합니다.

서비스대상

  • 전화상담(PC원격지원) : 학내 구성원 전체 (교수, 직원, 재학생)
  • 정보화본부 내방고객 서비스 : 학내 구성원 전체
  • 방문서비스 : 학교 보유의 교직원 업무용 PC (단, 실습강의세미나실 등의 5대 이상 PC 동시 지원 상시 서비스에서 제외)

이용방법

  • 전화 상담 : 02-880-8282, 주중 08:00~19:00, 토요일 09:00~14:00

* 상담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 지원 가능

  • 챗봇 상담 : chatbot.snu.ac.kr
  • 게시판 상담 : 포털 마이스누 (https://my.snu.ac.kr) 로그인 → 정보광장 → 게시판 → 정보화서비스Q&A
  • e-Mail 상담 : itsc@snu.ac.kr
  • 정보화본부 내방 고객 상담 : 정보화본부 IT서비스센터 (102동 203호), 주중 09:00~18:00

상시무상서비스

전화상담(02-880-8282) 또는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이 안되는 장애는 업무용 PC에 한해 직접 방문하여 처리 지원 합니다.

  • 학교 정보화서비스 환경 설정 및 장애 해결 (전자결재 프로그램 설치, 메일설정, SW설치로 인한 느림, PC 보안 설정)
  • PC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 PC 보안점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진단 및 치료 지원)
  • PC S/W 설정 지원 및 장애 복구
  • PC 윈도우즈 재설치 (PC 기본 상태로 복구 및 인터넷 설정 지원)

  * 단, 데이터백업, 기존 환경설정 백업, 주변기기 S/W 설치 등 시간이 소요되고 위험 부담 있는 작업은 소정의 비용 부담

  • 무상 AS 기간 내의 PC 본체 및 부속품(하드디스크, 램) 장애 시 확인부터 수리까지 업무 일체 대행

유상 서비스

  • PC 윈도우즈 맞춤형 재설치 : 데이터 백업 및 각종 요구 환경 설정, 라이선스 S/W 설치,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등 이용자 맞춤형으로 복구
  • PC 본체 클리닝: 완전 분해 내부 클리닝
  • PC 데이터 복구: 논리적/물리적 장애에 대한 데이터 복구 서비스
  • 전산장비 대여

 예) PC, 노트북, 프린터, 프로젝터, 캠코더, 대여 장비 설치 대행, 기타

  • 전산장비 판매 : 요구 사양에 대한 신속한 처리, 저렴한 가격 제공 및 누적 지불 등 맞춤형 행정 처리 지원

 예) PC, 노트북, 프린터, 스캐너, 프로젝터, 캠코더, 복사기 등 IT 및 OA 관련 제품 일체

  • 부속품 판매 예) 메인보드, 하드디스크, RAM, 그래픽카드, DVD, 기타
  • 전산 소모품 판매 예) 토너, 프린터 용지, USB, 키보드, 마우스, 기타

이용문의

  •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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