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네트워크 장애 처리

네트워크 장애 처리

정보화본부는 학내 캠퍼스전산망 이용시 발생하는 불편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는 인터넷 속도 관련 상담, 학내 주요 권역 ↔ 건물 ↔ 사용자 PC간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각 호실의 포트 상태 점검 및 수리 등을 포함합니다.

신청 바로가기

현황

  • 현재 네트워크 유지보수 인력 5명(관악 5) 및 상담 인력 1명이 월평균 323.75건의 Network 장애처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대상

  • 재학생, 교수, 직원, 동문, 예비학생 및 일반인

요금정책

  • 무료 (학내 구성원에 한함)

이용문의

  •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

관련규정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