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조직 신설/변경/폐지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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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날짜2018-03-30 10:3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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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직도 관련 업무(조직 신설/변경/폐지) 주관 부서
구분 |
담당 조직 |
기획과 |
행정기구 |
교무과 |
교육기구 |
연구지원과 |
연구시설 |
총무과 |
전자결재 |
2. 조직 신설/변경/폐지 절차
1) 학내 기관이 본부 주관 부서(교무과, 총무과, 연구지원과, 기획과)로 조직 신설/변경/폐지 신청
2) 본부 주관부서가 정보화본부에 공문으로 요청
- 본부 주관부서만 요청 가능(포털→스누인지원→IT서비스→행정서비스신청→조직 (신설/변경/폐지)신청)
- 조직은 전자결재 등 모든 업무시스템에 영향 주므로 요청부서 한정
3) 정보화본부가 본부 주관부서로 결과 회신